다이소에서 무소음 무선 마우스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제품은 저렴하고 접근성이 좋아서 참 편리합니다. 구매하는 과정도 부담없고 다이소 좋습니다.



무소음 마우스, 무선 마우스, 다이소 마우스, 다이소 컴퓨터, 다이소, 마우스, 저렴한 마우스, 가성비 마우스, 블루투스 마우스, 그립감 마우스, 노트북 마우스.


 

 




● 무소음 무선 마우스 제품 소개 - 다이소.


무소음 무선 마우스. 가격 5000원.

전국 100여개의 서비스센터에서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PRIMIUM LENS, BLUE LED, NOISELESS BUTTON, LESS SENSITIVE TO DUST, 2.4 GHZ, 건전지 별도 판매.

*알카라인 AA 건전지는 다이소 매장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3단계 절전 신기술반영.

미끄럼 방지를 위한 러버 코팅.

해상력이 뛰어난 BLUE 옵티컬 센서.



제품 사양.

인터페이스: 2.4GHz 무선방식.

무선거리 10m.

과학해상도 1000/ 1600/ 2200 DPI.

제품의 무게 55g.

제품 크기: 105×66×36mm.

지원 운영체계: Windows10/8/7/vista/XP/2000, Mac OS X.


사용시 주의사항.

임의로 분해·개조하거나, 습기·먼지가 많은 곳, 온도가 높은 곳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고장,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방송통신기자개등의 적합성평가에 의한 표시.

품명: TG 삼보 무소음 무선 마우스.

재질: 제지, PC, ABS, 금속재질.

상호명: (유)티지앤컴퍼니.

기자재 명칭: 무선 마우스.

모델명: TG-M6600G

제조국: 중국.

 

 




● 제품 모습 -무선 마우스.


무선마우스와 USB가 들어있습니다. USB를 컴퓨터에 꼽아 둬야 마우스가 연결됩니다.


마우스 옆면에 '앞으로 뒤로 버튼'이 있습니다. 이제는 마우스에 휠, 앞으로 뒤로 버튼이 없으면, 매우 답답함을 느낍니다. 마우스의 발전을 매우 환영합니다.


그리고 옆면에 미끄럼 방지를 위한 러버코팅(고무)이 있습니다. 상단의 플라스틱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사이드에 부드러운 고무 코팅은 마우스의 전체적인 그립감을 매우 좋게 만들어 줍니다.


무선 마우스라서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AA 건전지 1개 들어갑니다. 사용시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무선 마우스 USB 를 노트북에 꼽은 모습입니다. 



 

 


● 무선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USB를 꼽고 마우스를 몇 번 움직여 주면, 자동 설치 됩니다. 길게 잡아서, 1~2분 기다리면 마우스가 자동설치 됩니다.


디바이스 설정 중. '2.4G Mouse'을(를) 설치 중입니다.



 

 


● 사용 후기 - 무소음 무선 마우스 드라이버.



휠 잘 작동됩니다. 사이드 버튼, 앞으로 뒤로 버튼도 흘륭하게 작동합니다.


무소음 마우스가 뭘 말하는 건지 몰랐습니다. 알고보니 무소음은 마우스 클릭시 '딸깍' 소리가 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정말 마우스 클릭 소리 '딸깍'이 나지 않습니다. 클릭하는 덜컥임은 느껴지지만,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클릭 질감입니다. 


마우스 코팅이 부드러운 느김이며, 버튼의 느낌도 부드럽고, 클릭 소리도 나지않으며, 마우스에 건전지가 들어가면서 묵직한 그 느낌까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마우스가 참 부드럽고 편리합니다.


노트북에 사용하려고 무선 마우스 구매했는데, 무선이라는 목적에 부합하며, 생각지도 못한 무소음 성능 매우 만족합니다. 가격(5000원)까지 저렴한 TG의 무소음 무선 마우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