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J5 스마트폰을 사용중입니다.

근데 스마트폰 화면을 끄고 싶지 않았습니다. 화면을 고정해서 켜두고 싶었습니다.

어플중에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주는 앱이 있을까 싶어서 검색했습니다. 앱(어플)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꺼지지 않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PLAY 스토어'에서 '화면 안꺼지게'를 검색했습니다. 

화면꺼지는시간

'화면을 안꺼지게' 혹은 '화면을 몇분후에 꺼지게' 하는 몇 가지 앱(어플)이 나왔습니다. 

'화면 자동 꺼짐' 어플을 사용했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자동꺼짐. 5만이상 다운로드.


스마트폰화면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 화면 자동 꺼짐 시간을 쉽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앱정보.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을때 화면이 자동으로 꺼지는 시간을 쉽고 빠르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켜짐 유지'를 선택하시면 화면이 꺼지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해 보세요. 단순히 위젯 터치만으로 화면 자동 꺼짐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설정 수정 권한을 꼭 허용해 주세요. 


화면켜짐유지

'화면자동꺼짐' 앱(어플)을 사용하면 다양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서 원하는 시간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꺼짐시간

안드로이드는 위젯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젯은 앱(어플)을 켜지 않아도, 바탕화면에서 어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자동꺼짐' 앱(어플)을 위젯을 설정하면 쉽게 화면 켜진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편집에서 시간 아이템을 설정하는 이유가 위젯때문입니다. 위젯을 배탕화면에 만들어서, 위젯을 클릭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안꺼짐

어플을 켜지 않아도, 배경화면에서 시간이 순서대로 변합니다. 이 시간에 맞춰 스마트폰을 켜지게 혹은 꺼지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자동꺼짐' 앱(어플) 제작자의 센스가 느껴지는게, 위젯을 어플과 같은 모양새로 만들어놓았습니다. 맘에 듭니다.


화면안꺼지게,어플,앱,스마트폰,화면시간,화면꺼짐시간,꺼지는시간,화면유지,배경화면,위젯,화면꺼지는시간, 시간조절,자동꺼짐,화면꺼짐,스마트폰,도구,시간설정,화면시간,화면고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