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  스펙, 리뷰, 후기, 경험, 공장 초기화.

아이폰4


아이폰4 사양 스펙.

아이폰움짤

아이폰4 사양 스펙.

cpu: 1GHz ARM Cortex-A8(A4).

그래픽: PowerVR SGX535 GPU.

RAM: 512MB.

디스플레이: 640×960, 3.5인치, 330ppi.

메모리(용량): 16G/32G.

 

 



아이폰 4 경험, 후기.

사용하지 않는 아이폰4를 꺼내봤습니다. 아이폰4의 디자인은 정말 이쁜니다. 아직도 세련되고, 지적이면서 정감가는 귀여운 모습입니다. 

아이폰4리뷰

액정은 깨진채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 액정이 정말 잘 깨졌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버튼이 하나여서, 금새 닳아져서 리퍼도 한번 받았습니다.

아이폰4후기

아이폰은 일부로 성능 저하 업데이트를 통해 '기기변경 유도'한 정책(?)으로 유명합니다. '아이폰 4, 5'를 너무 아름답게 만들어놔서 '저 같은' 사람들이 기기를 변경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애플 유저들은 충성도가 강한걸로 유명했기 때문에, 기기성능 저하 업데이트를 당한것을 알고도 다시 아이폰으로 갈아타곤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자유도 높은 안드로이드가 부러워서, 안드로이드로 갈아탔습니다. 

아이폰4테두리

지금봐도 오밀조밀하게 모여있는 아기자기한 버튼들이 도회적이면서도 귀여운 모습입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이 너무 커다란 크기로 나와서, 가지고 다니기에 부답스럽습니다. 폰으로 게임이나 영상도 잘 안보기 때에 큰폰을 가지고 있어도 제대로 써먹지를 못합니다. 아이폰4의 사이즈는 너무 작긴하지만, 차라리 큰것보다 작은 크기의 스마트폰이 좋습니다. 그래서 아이폰4 크기 맘에드네요.


아이폰4충전

아이폰4의 아래에는 스피커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아이폰4충전선

아이폰4의 충전단자는 애플 30핀 입니다.

아이폰4ios

아이폰4의 ios버전은 ios7.1.2 입니다. 아이폰4의 업데이트는 ios7에서 끝났습니다. ios8이상으로 업그레이드가 안됩니다. 그래서 지금 사용하려해도 앱이 다운이 안됩니다. 

 

 


아이폰4업데이트

대부분의 앱들이 ios9~10 이상이 돼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아이폰4로는 '알람, 사진 촬영, 간단한 인터넷' 정도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4 공장초기화, 포맷, 초기화 하는 방법.

아이폰 4를 켬퓨터와 연결 시켜줍니다. 아이튠즈를 실행하여 아이폰4와 연결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아이폰공장초기화

아이폰4 위, 아래 2개 버튼을 동시에 약 5~10초간 꾹 누르고 있습니다. 이후 자동으로 부팅이 됩니다.

아이폰4

이때 위버튼에서 손을대고, 아래버튼만 쭉 눌러줍니다.

 

 


아이폰초기화

아이폰4를 아이튠즈(컴퓨터)와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아이폰아이튠즈

iPhone 복구 모드.

아이폰 콘텐츠를 지우지 않고 업데이트하려면 업데이트를 클릭하십시오. iPHONE을 초기 설정값으로 복원하려면 iPhone을 초기화를 클릭하십시오.

아이폰 초기화를 클릭해줍니다. 

아이폰4초기화

아이폰을 초기 설정으로 복원하겠습니까? 모든 미디어 및 기타 데이터가 지워지고, 최신 버전의 아이폰 소프트웨어가 설치 됩니다.

복원 및 업데이트 클릭.


아이폰소프트웨어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동의해줍시다. 

아이폰4포맷

아이폰 복구모드. 이이튜즈가 이 아이폰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중이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이폰을 복원합니다.

아이폰4업데이트

아이폰 소트프웨어 업데이트.

 

 


아이폰4초기화

아이폰 공장초기화, 업데이트가 끝났습니다.

아이폰새로시작

안녕.

아이폰4,아이폰,iphone,애플,스마트폰,ios7,공장초기화,아이튠즈,포맷,앱등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