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하는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 게임 개발자들에게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Creator Ready Driver)를 선보였습니다.

엔비디아 nvidia Creator Ready (크리에이터 레디) 업데이트.

nvidiaCreatorReady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 제공하는 새로운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 출시.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으로 작업하는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 게임 개발자들에게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GTC 2019에서 전격 출시했습니다.

이로써 제작자는 창의력을 가속화시킬 수 있습니다.



● nvidia Creator Ready 드라이버 개발 배경. (크리에이터 레디).

엔비디아크리에이터레디

제작자로서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NVIDIA(엔비디아)에서 새로운 업데이트 'Creator Ready (크리에이터 레디)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기존의 "Game-Ready"드라이버와는 별도의 업그레이드입니다. 

Creator-Ready 드라이버가 탄생하기 전까지는 드라이버는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최고급 엔터프라이즈 카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PC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는 게임 환경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하지만 "Creator-Ready"드라이버는 컨텐츠 생성 소프트웨어의 안정적인 성능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즉, 그래픽카드를 창의적인 작업에 최적화시켜 줍니다.



● Creator Ready GPU, Creator Ready 지원 그래픽카드.

CreatorReadyGPU

nvidia Creator Ready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는, GTX 1050 이후 출시된 모델, 상위 모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튜링 기반 지포스RTX, GTX, 타이탄(TITAN) GPU, 볼타(Volta) 기반 타이탄V, 파스칼(Pascal) 기반 지포스GTX와 타이탄GPU, 모든 최신 쿼드로(Quadro) GPU에서 지원됩니다.

·NVIDIA TITAN Series: NVIDIA TITAN RTX, NVIDIA TITAN V, NVIDIA TITAN Xp, NVIDIA TITAN X (Pascal)

·GeForce RTX 20 Series: GeForce RTX 2080 Ti, GeForce RTX 2080, GeForce RTX 2070, GeForce RTX 2060.

·GeForce 16 Series: GeForce GTX 1660 Ti, GeForce GTX 1660.

·GeForce 10 Series: GeForce GTX 1080 Ti, GeForce GTX 1080, GeForce GTX 1070 Ti, GeForce GTX 1070, GeForce GTX 1060, GeForce GTX 1050 Ti, GeForce GTX 1050.



● nvidia Creator Ready 드라이버 필요한 대상.

CreatorReady그래픽카드

고품질 콘텐츠를 더 많이 생산해야 하는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비디오 에디터, 3D 애니메이터, 방송 제작자,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 작가'는 안정적이고 새로운 기술이 필요합니다. Creator Ready 드라이버가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과 AI로 향상된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 고급 비디오 처리 기능을 제공해 이들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Creator Ready 드라이버 이점, 사용해야 하는 이유.

'Creator Ready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많은 창의적인 작업을 빠른 시간 내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크리에이티브 앱(프로그램)의 속도를 높입니다. NVIDIA Creator Ready 드라이버와 결합되어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강화하는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관련 사항은 NVIDIA에 맡기고 크리에이티브한 일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Creator-Ready 드라이버는 크리에이터 소프트웨어에 집중합니다. 이제 Creator-Ready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NVIDIA 비디오 카드 사용자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프로그램에서 테스트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CreatorReady드라이버

NVIDIA는 주요 비디오 게임 출시의 급격한 속도를 따르기보다는, 주요 패치를 늦추어 지원되는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극대화합니다. 즉, 창의적인 전문가의 공통 작업 과정을 테스트하기 위해 특별한 주의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게임 드라이버 시절엔, 잦은 게임 출시 때문에 잦은 업데이트를 해야만 했습니다. 잦은 업데이트는 창의적인 콘텐츠 생산자에게는 위험성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크리에이터 레디 드리이버는 잦은 업데이트를 줄이고 가장 안정적인 환경을 마련해 줍니다.

크리에이터 레디 드라이버 릴리스는 중요한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이뤄지므로 PC를 사용해 작업하는 이들에 최상의 호환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 Creator Ready 드라이버, 성능 향상 그래프.

CreatorReady성능

Creator-Ready Driver는 RTX 2080의 몇 가지 개선을 주장합니다.

블렌더 사이클에서 최대 13 %, Adobe Photoshop CC에서 최대 9 %, Adobe Premiere Pro CC에서 최대 9 %, CINEMA 4D에서 최대 8 % 향상.



● Creator Ready 드라이버 설치 방법.

CreatorReady설치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 NVIDIA Geforce Experienc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시작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드라이버 로 이동 하십시오. "Game-Ready Driver"의 오른쪽에있는 3 개의 점을 선택하고 "Creator-Ready Driver"를 선택하고 일반적인 설치 절차를 따르십시오.

크리에이터레디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이없는 사용자는 NVIDIA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자신의 그래픽카드가 Creator-Ready Driver를 지원하는지 확인한 다음,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www.nvidia.co.kr/download/driverResults.aspx/145407/kr



● Creator Ready 드라이버 관련 프로그램.

CreatorReady앱

최초의 Creator 업데이트는 'Autodesk Arnold, Unreal Engine 4, REDCINE-X Pro, Lightroom CC, Substance Designer(오토데스크 아놀드, 에픽 언리얼 엔진4, 레드시네-X프로,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CC, 어도비 서브스턴스 디자이너)'에 대한 광선 추적 지원 및 GPU 가속화에 중점을 둡니다. 올해 말 에 RTX 지원을 위해 더 많은 앱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 Creator Ready 드라이버 아쉬운점.

하지만 현재의 Game-Ready 드라이버에 비해 Premiere 또는 Photoshop에서 눈에 띄는 개선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CreatorReady프리미어

NVIDIA의 RTX 지원 목록에는 'Premiere, After Effects, Avid, Resolve, Cinema4D'와 같은 오디오, 영화 및 비디오 전문가가 사용하는 주요 도구가 많이 부족합니다. Premiere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 완전히 "CPU- 바운드"상태를 유지합니다. 즉, 특정 효과 또는 전환에 대해 GPU를 가끔씩 만 사용한다는 의미이므로 이러한 프로그램이 이러한 효과를 더 많이 사용하기 전까지는 개선이 이루어질 것 같지 않습니다. 

제작자 드라이버의 초기 릴리스가 조금 모자라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 될 기회에 대해 나도 흥분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자 간의 협력 개선은 영화 제작자가 진정으로 혁명적 인 변화를 겪기까지는 시간 문제 일 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도비,크리에이터,드라이버,엔비디아,크래픽카드,gpu,크리에이터레디,게임레디,nvidia,지포스,쥐포스,rtx,gtx,오토데스크,설치해야하는이유,작업최적화,그래픽작업,최적화,안정화,애프터이펙트최적화,포토샵최적화,아놀드최적화,언리얼엔진최적화.


● Creator Ready 드라이버 정보 사이트, 페이지.

https://blogs.nvidia.co.kr/2019/03/22/creator-ready-driver/

https://www.premiumbeat.com/blog/inside-nvidias-new-creator-ready-update/?utm_source=RocketStock+Updates&utm_campaign=bf835879c6-CORE-ROCKETSTOCK-NEWSLETTER-CONTENT-20190513--1&utm_medium=email&utm_term=0_74052b2af9-bf835879c6-42607457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