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로지텍 마우스 M-SBF69 입니다. 서랍 구석에서 찾았습니다. 

M-SBF69 모델은 로지텍 마우스로 유명하지만, 잠시 삼성에서 하청받아서 만들어 줫나 봅니다. 

삼성마우스





● M-SBF69 소개.

제조회사 : 지텍. 

감응 방식 : 광.

버튼 수 : 3버튼.

연결 방식 : 유선

인터페이스 : PS2.

휠 조정 : 상하.

최대 감도 : 1000DPI.

M-SBF69





● 로지텍(삼성 하청) M-SBF69 소개.

서랍 구석에 보관해 있던 마우스라 꽤죄죄합니다. 삼성 브랜드를 달고 있지만, 쑤저우 로지텍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3버튼으로 우클리, 좌클릭, 휠(클릭)이 있습니다. 옆면에 앞으로 뒤로 키는 없습니다. 

마우스

요새 나오는 마우스들은 디자인이 꽤나 자극적입니다. 마우스가 과도하게 화려하고 반짝입니다. 개인적 취향으로는 화려한 마우스 별로입니다. 때문에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에 반해, 'M-SBF69'는 '심플 이스 베스트'라는 말이 딱 떠오르는 마우스 입니다. 

'단순함, 간소함, 친숙함, 부드러움, 합리적임, 편안함, 고상한, 원숙한, 튼튼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굉장히 맘에 듭니다. 게임하다 빡쳐 내리 찍어서 상처가 생겨도 그 상처로 보이지 않을 느낌을 주는 모습입니다. 

어릴적에 엄마가 마우스를 '쥐돌이'라고 불렀는데 딱 그 이름이 떠오르는 단순한 회색 모습입니다. 




SBF69

제조자: SUZHOU LOGITECH ELECTONICS.

수저우 로지텍 전자.

국가 : 중국.

광 마우스.

제조년월이 지워져 있습니다. 판매자가 뭔가 찔렸는지 지워놨나 봅니다. 




PS/2

연결 단자는 PS/2입니다. 

요새 마우스는 USB 단자이오나, 과거에는 모두 PS2 단자였습니다. 

USB단자는 어디에나 연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S/2 단자는 근래 출시한 컴퓨터에 단자가 없습니다. 제 컴퓨터에도 이 마우스 사용할 수 없습니다. 꼽을 데가 없습니다. 

이 마우스 디자인, 감성은 참 좋습니다. 사이드 앞으로 뒤 키만있으면 어떻게든 사용해 볼텐데, 아쉽습니다.


삼성,마우스,PS2,PS/2,로지텍,옛날마우스,쥐돌이,회색마우스,삼성마우스,옛날단자,후기, 리뷰,MOUS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