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워치 구매 후기, 중국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저가 스마트워치 손목시계 샀어요. 

 

가격 2만 3천 원, ALiExpress smartwatch 중국산 알리 익스프레스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중국산 저가 스마트워치 이거 쓰레기입니다.

 

사용 일주일만에 고장나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어플 사용해보니까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란탓에 이것저것 주문했어요.

 

근데 다 똥망이네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정상적인 상품을 파는 곳이 아닌듯 싶어요.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 모두 엉망이네요.

 

 

 

스마트워치후기
중국산스마트워치

 

 

중국산 스마트워치 23000원입니다.

 

너무 저렴해서 사기 당해도 큰 데미지는 없겠다 생각했어요. 

 

정신적으로 큰 데미지는 없는데 속은 상하네요.

 

렴한 가격에 취해 충동구매했는데, 쓰레기 수집했네요.

 

 

중국산
알리스마트워치

 

 

 

중국산 스마트워치 도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2만원짜리 스마트워치 답게, 충전이 어렵고 구려요.

 

충전 하려면 충전 케이스에 꼽아서 케이스에 연결된 USB를 집에서 놀고 있는 USB충전기에 꼽아주면 됩니다.

 

애초에 충전 USB선이 짧아서 되게 구려요.

 

이게 글로 설명하니까 복잡한데, 충전 하는거 그냥 되게 구려요.

 

 

스마트시계
중국스마트워치

 

 

중국산 저가 스마트워치, 버튼 1개입니다.

 

누르면 옆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순환돼요.

 

저기서 제대로 사용되는건 절반 정도입니다.

 

나머지는 그냥 페이지 차지하는 것들이에요. 구려요.

 

 

 

손목시계
스마트워치후기

 

 

그래도 디자인은 쫌 맘에 들었어요.

 

저렴한 제품이라서 굳이 스마트워치를 보호하는 케이스 같은 것도 필요없었어요.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았어요. 

 

 

smartwatch
스마트워치불빛

 

 

스마트워치가 내 생체 정보를 특정할때 빛이 나와요.

 

녹색 불빛으로 내 생체 정보를 측정해줘요.

 

 

 

심박수, 만보기, 혈중산도포화도 층정해줍니다.

 

혈중산소포화도는 신기하긴했어요.

 

기준보다 혈중산소포화도가 낮아서 걱정했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숨을 덜 쉬어서 그런건가 잠시 오해했는데, 알고보니 혈중산소포화도 측정을 엉망으로 해서 생긴 문제였어요.

 

중국산 저가 브랜드 스마트워치는 그냥 쓰래기입니다.  

 

 

 

중국산 스마트워치를 사려면 샤오미 미밴드나 삼성 갤럭시 핏 구매를 추천합니다. 샤오미 미 밴드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샤오미 미밴드 7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생체시계
중국스마트워치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가운데 에서 뭔가 측정해줍니다. 

 

저렴함에 취해서 구매한 중국산 스마트워치인데 , 결국 일주일 사용하고 고장나버렸어요.

 

고장 증상은 스마트워치 혼자서 계속 화면이 전홥됩니다.

 

진동도 계속 발생하면서 못 쓸정도입니다.

 

버튼이 안먹혀서 끄지도 못하고, 방전 될 때까지 그냥 뒀습니다.

 

 

 

스마트워치추천
smartwatch

 

 

스마트워치, 제대로 된 대기업 제품을 삽시다.

 

이건 뭐 수리도 못받고 버렸네요.

 

이 저가 스마트워치에 사용하는 앱이 있는데 이것도 구려요.

 

되는게 딱히 없어요.

 

스마트워치랑 연동해서 달리기하고 싶었는데, 그 앱이 너무 구려서 달리기 용도로는 못 썼어요.

 

나이키 달리기 앱이랑은 연동 되지 않은 스마트워치입니다. 

 

뭐 하여튼 되게 구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