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바람 먼지제거제(먼지 제거 스프레이, 에어프레셔), 다이소 제트건 먼지 제거제 사용 후기, 컴퓨터 청소 용품 라디에이터 그릴 먼지 제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컴퓨터 본체 청소를 할때 사용합니다.

 

이거 한 병으로 2번 이상 사용하고 있어요. 컴퓨터 청소 시 210ml 정도 사용합니다.

 

 

먼지제거

 

 

강력한 바람 먼지 제거제 (먼지 제거 스프레이, 에어프레셔) 소개.

 

용량 500ml. 다이소 가격 3000원.

 

dust blower. 먼지 송풍기. 실내가전, 전자기기 사용. 집중분사, 넓은 분사. 

 

 


 

 

제품특징.

 

깊은 곳이나 틈새의 먼지, 이물질 등을 강력한 고압가스로 신속하고 말끔히 제거 해줍니다.

 

잔여물이나 응축 액을 남기지 않아 대상물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다이소먼지제거

 

 

제품용도.

 

컴퓨터 및 주변기기, VTR, 오디오, 복사기, 타이머, 부품류 등의 청정에 사용합니다. 

 

 

사용방법.

 

1. 사용전 적용 제품의 전원을 꺼주십시오.

2. 적용할 부위 및 제품을 실외로 이동시켜 주십시오. (주의, 절대 실내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3. 사용할 부분과 10cm 정도의 거리를 두고 2~3초 간격으로 분사하여 끊어 가면서 사용하십시오. 

4. 눕히거나 거꾸로 세우거나 흔들어서 분사 시 액이 나오는지 확인 후 사용하십시오. 

 

 


 

 

주의사항.

 

중요해 보이는 주의사항을 굵은 글씨로 표시해 뒀습니다.

 

생각보다 안전에 주의해야 하는 제품이었네요. 

 

 

주의사항

 

 

인체에 뿌리거나 충격을 주지 말고외관이 자연 변형된 것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파크 및 정전기가 없는 실외에서 실외에서 사용하십시오. 용기를 떨어뜨릴 경우 노출 부가 깨지거나 가스가 누설되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사용후 용기를 흔들어서 소리가 나지 않을 때까지 완전히 사용한 후 빈 용기는 반드시 화기가 없고 통풍이 잘 되는 실외에서 구멍을 뚫어 버리십시오. 자동차 실내나 트렁크에 본 제품을 절대 보관히지 마십시오. 제품 사용 후 1시간 정도 청소기 사용 금지하십시오. 장시간 사용하지 마십시오(농도가 높아져 화기에 인화되기 쉽습니다). 사용시 피부에 닿으면 동상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내용물을 먹거나 삼킨 경우 응급조치(토하게 하고)를 하고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용기와 결합된 뚜껑을 억지로 벗기지 마십시오. 생명체나 음식물에 직접 분사하지 마십시오. 넘어진 채로 방치되면 액이 흘러나올 수 있으므로 똑바로 세워 운반, 보관 사용 하십시오. 제품 사용 후 기기에 혹시나 액체가 묻어 있을 경우 기기가 망가질 수 있으니 확실 히 액체가 없는지 확인 후 전원을 켜주십시오. 제품 사용 후 최소 1시간 이상은 기기의 전원을 켜지 마십시오. 

고압가스, 인화성, 호흡기과민성, 수생환경유해성.

 

품명: 제트건 먼지 제거제

제조자명: (주)지엘제약 . made in korea

 

 

먼지 제거 스프레이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라이프플러스 닥터 007 에어스프레이 강력먼지제거제 223g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소, 강력한 바람 먼지제거제 (먼지 제거 스프레이), 제트건 먼지 제거제, 사용 후기.

 

 

먼지

 

 

최근에 컴퓨터 본체 청소를 했어요.

 

일체형 수냉쿨러 라디에이터 그릴(발열판, 방열판)을 청소할 때 사용했어요.

 

 

2021.12.09 - [컴퓨터/리뷰] - 일체형 수냉 쿨러 청소, 라디에이터 그릴 쿨링 팬 분해 청소 결합, darkFlash Tracer, amd cpu, 컴퓨터 발열 온도

 

일체형 수냉 쿨러 청소, 라디에이터 그릴 쿨링 팬 분해 청소 결합, darkFlash Tracer, amd cpu, 컴퓨터 발

일체형 수냉 쿨러 청소, 라디에이터 그릴 쿨링 팬 분해 청소 결합, darkFlash Tracer DT-240 RGB, amd cpu. 컴퓨터 청소 자주합니다. 저는 컴퓨터의 발열을 굉장히 무서워합니다. 컴퓨터 온도가 상승하면,

itrum.tistory.com

 

 

다이소에서 구매한 먼지 제거 스프레이(휴대용 에어프레셔, air pressure)를 뒤집어서 사용하면 바람이 강하게 나옵니다.

 

그러나 뒤집어 사용하면 물이 튀어 나와요.

 

용액인지 물인지 모르는 무엇이 함께 나오면서 제품이 강해지는거 같아요. 

 

 

먼지제거

 

 

그래서 만약에 뒤집어 사용한다면 전자 기기가 없는 곳에서 사용 해야 합니다. 

 

10초 이상 연속해서 사용하면 제품이 너무 차가워져서 조심해야 합니다. 동상을 입을 수 있어요.

 

손이(피부가) 제품에 붙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보면 '사용시 피부에 닿으면 동상의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십시오.'라고 적혀있습니다. 

 

 

먼지제거스프레이

 

 

먼지제거 스프레이(휴대용 에어프레셔, air pressure)를 뒤집어 사용하면 대상이 너무 차가워져서 하얗게 김이 서립니다.

 

전자 기기에는 김이 서리지 않도록 똑바로 세워서 사용해야 안전 할 거 같아요. 

 

주의사항을 보면 '제품 사용 후 기기에 혹시나 액체가 묻어 있을 경우 기기가 망가질 수 있으니 확실 히 액체가 없는지 확인 후 전원을 켜주십시오.'라고 적혀 있습니다. 

 

 

컴퓨터청소

 

 

일체형 수냉쿨러 라디에이터 그릴 사이에 먼지는 깔끔하게 제거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라디에이터 그릴의 먼지는 제트건 바람으로 제거하는 방법 말고는 다른 먼지제거 방법이 없어요.

 

먼지제거 스프레이는 어느정도 굵은 먼지를 제거해 주기때문에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중인 컴퓨터 케이스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ABKO] SUITMASTER S2000 제로노이즈 블랙 (빅타워)

COUPANG

www.coupang.com

 

 

청소, 먼지, 제거, 바라, 제트건, 컴퓨터, 본체, 다이소, 하드웨어, 주의사항, 동상, 라디에이터, 그릴, 용액, 한국, cleaning, dust, removal, bara, jet gun, computer, main body, daiso, hardware, precautions, bronze statue, radiator, grill, solution, korea, 에어프레셔, air pressure.

 

https://youtu.be/dHrysGOGd4o

그릴먼지청소

 

 

mail : rumstreamer@gmail.com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qTaTt4BydCOYXm6un8aVew
donation : https://toon.at/donate/rumru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