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 어플 소개. 

페이북, PAYBOOC, ISP, 결제, 모바일 결제 , 스마트폰 결제, QR 결제, QR코드 결제,BC카드, 비씨카드, 케이뱅크, QR코드, 결제, QR, 페이북, 가계부, 어플, 앱, 지출 앱, 페이북.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QR코드 스캔'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어플 paybooc 소개.


bc카드 사용자들은 다들 설치되어 있을 것입니다. 저도 의도하고 설치한 앱이 아닙니다. bc카드 결제 때문에 설치했던걸로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isp / 페이북. 금융앱.

bc카드 기능이 들어있는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는 앱입니다.

 

 



ISP 페이북 PAYBOOC.

이용가능 카드 안내. 

비시카드(BC카드): 우리카드, SC제일, 하나BC, 농협BC, IBK기업, KB국민BC, DGB대구, BNK경남, 씨티 BC, 신한BC, 저축은행중앙회, 전북은행, 수협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중앙회, 광주은행, KDB산업은행, 제주은행, 신협중앙회, KB증권, 교보증권, 유진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유안타증권, 동부증권, 교보증권, 유진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유안타증권, 동부증권, SK증권, K뱅크, NH투자증권, 카카오페이카드, 코나카드, 카카오뱅크.

 

 


PAYBOOC 로그인 결제.

서비스 사입: 본인 명의 휴대폰 SMS인증 및 카드 인증 완료 후 ID와 비밀번호 등록.

결제: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로그인 후 카드 선택하여 결제 가능.


ISP결제.

인증서 등록: 카드정보 및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 완료 후, 인증서 저장 매체 및 결제 비밀번호 설정.

결제: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여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 가능.


QR스캔.

앱 실행하여 PC에서 QR코드 스캔/결제코드 입력 하여 결제 가능.


NFC 결제.

앱을 구동하지 않고도 잠금해체 후 싸인패드에 터치만으로 바로 결제. 전국 주요 편의점과 마트, 카페&베이커리와 주유까지 다양하게 이용.




●PAYBOOC 페이북 카드 등록.



각종 bc카드 기능의 카드들을 어플에 등록해 두었습니다. 카드추가, 카드 관리를 통해 카드 등록과 해지, 순서 변경등이 가능합니다.


이 등록된 카드들은 일상에서 사용시 자동으로 결제 정보가 어플레 등록되고, 어플을 통해 카드 사용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isp 인증, QR코드 결제, 스캔 결제, NFC 결제가 가능합니다. 



 

 


●PAYBOOC 페이북 QR스캔 결제. 



페이북 어플을 통해서 'QR코드 스캔 결제'를 소개합니다. 카드를 선택하고 스캔을 누르면 QR코드 스캔 결제가 활성화 됩니다.


밝은 네모 안으로 QR코드를 보이기만하면 자동으로 하면이 넘억고 결제가 시작됩니다. 



페이북에 설정한 비밀번호를 눌러주면 QR코드 스캔 결제가 완료됩니다. 저는 집에서 대형폐기물 처리 비용을 결제하는데 사용하였습니다. 

 

 




● ISP 페이북 PAYBOOC, 내 카드 사용 내역.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의 기능이 BC카드라면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카드 사용내역이 자동으로 앱으로 이동하면서, 내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C카드 결제 내역 뿐만 아니라, 6개월 간의 사용 내역을 그래프로 보여주어, 지출을 비교해보고 소비 습관을 고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