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삼각대 사용 후기. 구매는 1년이 넘었지만, 조악한 성능 탓에 제대로 사용한건 3개월이 채 되지 못합니다.  조악한, 거칠고 아쉬운 다이소 삼각대. 이제품이 아직도 팔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2017/12/26 - [카메라/리뷰] - [다이소] 스마트폰 삼각대 후기, 리뷰, 솔직


다이소스마트폰삼각대_1


과거에 구매한 다이소 삼각대 입니다. 가격은 5000원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딱 가격이 저렴한 만큼 엄청난걸 기대하진 않았지만, 너무 쉽게 고장났습니다. 사용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다이소 스마트폰 삼각대 아쉬운점.

일단, 제품 설명에 나온 셀카봉 용도로는 절대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무겁고, 볼헤드가 잠기지 않습니다.


다이소스마트폰삼각대_2


구매 직후부터, 볼헤드가 잘 잠기지 않아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볼 헤드 잠금장치가 스마트폰 무게를 버티질 못합니다. 


삼각대를 사용하면서 스마트포늘 기울여서 아래를 찍는 일이 잦았습니다. 항상 볼헤드가 천천히 기울여지면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도 꽉 잠그면 잘기겠지하고 온 힘을 다해 잠그며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헤드는 고정되지 않습니다. 

 

 


다이소스마트폰삼각대_3


스마트폰 지지대가 쉽게 분리됩니다. 원래 붙어있어야할 너트와 스마트폰 지지대가 분리됐습니다. 원래 저 부위는 절대 떨어져서는 안되는 부분입니다. 아쉽습니다. 본드로 붙여서 사용하면 되겠지요.


다이소스마트폰삼각대_4


스마트폰 지지대가 흔들거려서 볼트를 너무 힘껏 조였더니 뿌러져 버렸습니다. 너트와 지지대가 떨어져 버린거라 의미없는 행동인데 불구하고 습관처럼 꽉 조였습니다. 

 

 


다이소스마트폰삼각대_5


삼각대의 다리가 너무 뻑뻑합니다. 움직임이 뻑뻑해서 다루기 쉽지 않습니다.


다이소스마트폰삼각대_6


스마트폰을 지지하는 지지대의 조임새에 손이 집히는 경우가 잦습니다. 은색 쇠를 위로 올리면서 스마트스마트폰을 지지하는데, 표시해둔 곳에 손가락 살이 자주 찝힙니다. 손가락 살이 저 얇은 부위에 집히면, 급작스레 몹시 아프고 흥분됩니다. 끔찍합니다.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에 자주찾는 가게 입니다. 하지만 모든것을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다이소 스마트폰 삼각대의 가격을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에 어느정도 잘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떠나 보내주려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