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에서 카메라 삼각대 샀습니다.

 

Daiso tripod (camera, smartphone) review, price advantage mini tripod.

 

스마트폰 삼각대, 카메라 삼각대 겸용입니다. 

 

 

스마트폰삼각대
삼각대후기

 

 

삼각대가 응근히 사용할 일이 많은데, 전에 샀던 삼각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2019.03.08 - [카메라/리뷰] - [다이소] 스마트폰 삼각대 1년 사용 후기, 아쉬운 제품.

 

[다이소] 스마트폰 삼각대 1년 사용 후기, 아쉬운 제품.

다이소 삼각대 사용 후기. 구매는 1년이 넘었지만, 조악한 성능 탓에 제대로 사용한건 3개월이 채 되지 못합니다.  조악한, 거칠고 아쉬운 다이소 삼각대. 이제품이 아직도 팔리는지는 모르겠

itrum.tistory.com

 

 

개인적으로 삼각대는 볼헤드를 가진 제품이 헤드 조절이 편해서 매우 선호하는데,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저렴한 가격만큼 조악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볼 헤드는 헤드가 유연하게 조종되어 각도 조절에 편리함이 있지만, 그 제품음 볼헤드를 고정시켜 주지 못해서 스마트폰이 자꾸 떨어지곤 했습니다.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삼각대 새로 구매했습니다. 야무지게 생긴 제품입니다. 

 

 


 

 

● 다이소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지지대) 소개.

 

 

3단삼각대
스마트폰삼각대

 

 

카메라, 스마트폰 3단 삼각대.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3단, 마운트 포함, 알루미뉼 소재, 제한하중 약 1.5.kg.

 

다이소 가격 5000원.

 

 

삼각대후기
다이소삼각대리뷰

 

 

스마트폰 장착 폭, 최대 약 85mm. 갤럭시 노트, 아이폰7 플러스 까지 사용가능.

 

마운트로 간편한 거치 가능.

 

단단하게 고되어 흔들림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마운트 결합시 삼각대 결합부와 밀착후 나사를 조여주세요.

 

1/4 사이즈 나사와 결합후 사용. 별도의 플레이트 없이 나사홀에 연결하여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삼각대가격
삼각대주의사항

 

 

총 중량 약 295g.

 

사용방법.

스마트폰 사용시. 헤더를 벌려 스마트폰을 장착합니다. 5.7인치 갤럭시 노트 사이즈까지 호환 가능합니다. 제품 다리를 조절하여 제품을 안정되게 거치합니다. 자체 타이머 음성인식 모션 기능을 이용하거나 블루투스 리모컨(별매)을 사용하여 촬영해 주십시오.

 

디지털 카메라 사용시. 제품의 헤더를 돌려서 분리하여 줍니다. 제품의 연결 나사(1/4표준 사이즈)에 카메라 하단의 거치대 연결 부위에 맞춰 조립해 주십시오. 최대 1.5kg 이하 기종 카메라까지 호환 가능합니다. 제품 다리를 조절하여 제품을 안정되게 거치합니다. 

 

주의사항.

제품의 주주의나 주의사항 미준수로 인한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기가 확실히 고정되었는지 확인 후 사용해주십시오. 고정 레버를 무리하게 조일 경우 파손의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해주십시오. 넘어지지 않도록 제품 다리를 넓게 벌린 형태로 사용하시고, 안정된 장소에서 사용해주십시오. 제품을 임의로 분해 하지 마십시오. 제한하중 이상의 기기를 거치할 경우, 제품이 버티지 못하고 넘어질 수 있습니다(제한하중 1.5kg). 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보관, 사용해주십시오. 화기에 주의해 주십시오. 스마트폰 케이스 착용 후 마운트 장착시 완전 고정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삼각대사용법
삼각대사용법

 

 

재질: 알루미늄, ABS, PVC, EVA. 원산지 중국.

세부각도 조절. 수평계, 수평계 장착으로 균형잡힌 사진촬영 가능. 헤드각도 조절나사, 최대 90도 까지 각도 조절하여 세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1/4사이즈 표준규격 나사홀, 나사홀을 이용해 스마트폰 거치대 또는 카메라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상단 높이 조절 나사, 나사를 조이고 풀어 높낮이 및 고정이 가능합니다. 상하 각도 조절 손잡이, 손잡이를 반시계 방향으로 풀어주면 상하 조절이 가능합니다. 중심 지지대, 삼각대의 중심을 안정감 있게 잡아줍니다. 높이 조절 클립 홀더, 클립 홀더를 이용하여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 미끄럼 방지로 흔들림 없이 안전한 거치가 가능합니다. 

 

 


 

 

● 다이소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후기, 리뷰.

 

 

다이소삼각대
가벼운삼각대

 

 

작은 다이소 삼각대 입니다.

 

가격 5000원으로, 가진 기능에 비해 많이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알루미늄으로 구성돼 있어서 크기에 비해 제품이 가볍습니다. 

 

 

수평계
삼각대후기

 

 

특히 맘에 드는 부분은 수평계 입니다. 

 

카메라를 배우고, 쓰던 시절에는 정말 많이 사용했는데, 지금은 뭔 이쁘게 찍을 일도 없고, 해봤자 스마트폰 올려두고 대충 찍는게 전부라서 볼일이 없습니다.

 

그래도 수평계가 있으니까 뭔가 있어보이고 좋습니다. 

 

5000원 짜리 제품에서 수평계를 보다니, 삼각대가 정말 많이 저렴해 졌구나 싶습니다.  

 

 

미니삼각대
필름카메라

 

 

집에 놀고있는 야시카 일렉트로 메라를 끼워보았습니다. 

 

 

2019/06/28 - [카메라/리뷰] - 야시카 일렉트로 35 GSN (Yashica Electro 35 GSN) 구경, 빈티지카메라, 장식 카메라, 소품 카메라, 낡은 카메라,camera

 

야시카 일렉트로 35 GSN (Yashica Electro 35 GSN) 구경, 빈티지카메라, 장식 카메라, 소품 카메라, 낡은

집에 오래된 카메라 있습니다. '야시카 일렉트로 35 GSN (Yashica Electro 35 GSN)'입니다. 고장났다고 합니다. 낡고 관리를 전혀 안해줘서 건전지가 안빠집니다. 그리고 상단에 조절 장치 버튼이 빠져서

itrum.tistory.com

 

 

카메라인테리어
야시카

 

 

오래된 필름 카메라들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팔리고 있더군요.

 

오래된 필름 카메라를 꼽아 놓으니 괜히 뭔가 있어 보입니다. 

 

 

삼각대높이
삼각대높이

 

 

삼각대 다리를 모두 펼쳐 두었습니다.

 

다리 다 펼쳐두고, 상단 높이 조절(목)도 최대한 늘려 놓았습니다.

 

총 높이 약 66cm 까지 높아진다고 합니다.

 

선풍기 가장 낮은 모습하고 비슷한 높이가 됩니다. 

 

 

삼각대헤드
삼각대품질

 

 

삼각대 손잡이입니다. 손잡이를 돌려서 고정을 풀어주면, 앞뒤로 각도 조절이 됩니다.

 

고개를 숙이고 올리고 느김의 각도 조절이 됩니다

 

삼각대의 헤드는 볼헤드가 최고다 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다이소의 조악하게 만든 볼헤드 삼각대는 너무 상상 이하의 품질이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푸은 저렴한데 불구하고, 품질이 깔끔해 보입니다.

 

이음새도 말끔하고, 조이는 나사들도 모두 강력합니다.

 

바닥의 고무 로 지탱해 주는것도 맘에듭니다.

 

삼각대 헤드도 나사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서 다양한 각도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물론 볼 헤드보다 번잡하게 나사를 풀고 감아줘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삼각대수리

 

 

하지만 이 다이소 삼각대 제품도 5000원 어치의 수명을 다하고 고장나버렸습니다.

 

헤드부분이 고장나서 고정이 안됩니다. 

 

어차피 저렴한 제품이라 자가로 분해 수리를 해봤는데, 안되네요.

 

딱 가격만큼 수명을 보여줍니다. 

 

 

볼헤드, 수직촬영, 로우앵글, 찐 가성비 삼각대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탑뷰 볼헤드 삼각대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에는 비싸더라도 제대로된 삼각대를 구매하려합니다. 

 

다이소 삼각대는 잔고장이 심하네요.

 

다이소, 삼각대, 알루미늄,카메라,스마트폰,삼각대가격,삼각대파는곳,스마트폰삼각대,카메라지지대,추천,리뷰,후기,삼각대높이, 후기, 한국, Daiso, tripod, aluminum, camera, smartphone, tripod price, tripod seller, smartphone tripod, camera support, recommendation, review, review, tripod height, review,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