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운드 Creative Cloud 다운로드 링크.

https://www.adobe.com/kr/downloads.html?promoid=RL89NGY7&mv=other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하나만 받으면, 나머지 소프트웨어는 언제든지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그래픽 작업을 하려면, 어도비 영상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 옳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인디자인 등등 말입니다.

 

어도비의 막강한 소프트웨어 라인업은 프로그램들 간의 연계·연동이 쉽다는 점에서, 효용성이 대단합니다.

 

어도비를 피해, 다른 대안이 될 만한 소프트웨어를 찾아보지만, 아쉽게도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은 어도비뿐입니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결국 어도비를 피했다 하여도, 기본적으로 포토샵 정도는 피하기 힘듭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인디자인 등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어도비 플랜에 가입해야 하는 걸까?

  

일단, 정답은 '그렇습니다'.


온라인상에 떠도는 어도비 프로그램 크랙판, 크랙 버전, 해적판은 문제가 많습니다. 특히 플러그인 사용에서 그 문제가 폭발 합니다. 어렵게 해외 사이트를 뒤져서, 해적판 플러그인을 구했다고 상상해봅시다. 인터넷 연결을 끊고, 설치하고, 에러나고, 팅기고, 고생하는 모습은 뻔합니다.

 

그래픽 툴을 다뤄보셨다면, 어느 정도 상상이 가능한 뻔한 상황입니다. 한참 애먹고 소프트웨어 외적인 부분을 공부하며, 시간을 낭비하는 일입니다. 그 시간에 더 효율적인 기회와 능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정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게는 낫다고 봅니다.

 


 

 

 

 

어도비 플랜에 가입하면, 시간을 아끼는 것뿐만 아니라, 정품 플랜 가입자라는 뿌듯함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디 에서든지 온라인 연결이 되어있다면, 로그인만으로 내 세팅 값으로 작업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언제나 가장 발전된 어도비 소프트웨어(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인디자인 등)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로그램들은 업데이트가 굉장히 잦습니다.

 

물론 정품 플랜에도 간혹 문제·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어디어서나 발생합니다.

 

하지만 구글 번역기만 사용 할 줄만 안다면, 어도비 포럼을 통하여, 세계 사람들과 함께 그 문제를 풀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