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화면 캡쳐를 이용하면 PNG 파일이 됩니다. PNG 파일은 참 이용하기 곤란합니다.

은근히 PNG 파일 사용하기 가다롭습니다. 이상하게 편집도 안되고 유용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PNG파일은 JPG(JPEG)로 바꿔서 사용하곤 합니다.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에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 합니다. 구글에서 png to jpg 로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는데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소개합니다.

https://www.iloveimg.com/convert-to-jpg

jpg로 변환하는 사이트 주소 입니다.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단번에 변환이 가능합니다. 지저분한 설명이 필요없이 매우 직관적이고 심플한 사이트 입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

https://www.iloveimg.com/

'아이러브이미지' 홈페이지 입니다. 



● png 파일 jpg로 변환하는 방법.

https://www.iloveimg.com/convert-to-jpg

jpg로 변환하는 사이트 주소 입니다. 가입이 필요없습니다. 아주 기가 막힙니다.

jpg변환

png, gif, tif, psd, svg, webp, raw 파일을 jpg 형식으로 변환하세요. 온라인에서 여러장의 이미지를 한번 에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 선택을 클릭해서 원하는 이미지 모두를 선택합니다.

png변환

선택된 png(gif, tif, psd, svg, webp, raw 등) 이미지들이 보여집니다. 'convert jpg'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jpeg

변환시간에 10초가 채 안걸립니다.

이미지변환

jpg로 이미지 변환이 완료되면 다운받으면 됩니다. 매우 쉽고 간단하고 빠릅니다. 



● 이미지 변환 온라인 사이트 다른 기능.

이미지크기

이미지 크기 조절. 새로운 높이와 너비 픽셀을 지정여 jpg, png, svg, gif 파일의 크기를 조절하세요. 한 번 에 많은 이미지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이미지잘라내기

이미지 잘라내기. 픽셀로 사각형을 지정하여 jpg, png, gif 파일을 잘라내세요. 온라인에서 이미지를 잘라냅니다.


이미지용량

최고의 해상도로 jpg, png, gif 파일을 압축하세요. 한 번에 여러 이미지 파일 크기를 줄입니다.

포토에디터

포토 에디터. 사진에 텍스트, 스티커, 효과 및 필터 추가를 추가 합니다. 온라인에서 쉽게 사진을 편집하세요.

jpg에서 다른 형식으로변환, 위터마크 표시, 이미지 회전.


●스마트폰 파일변환. 스마트폰에서 모바일접속만으로 파일변환하기. 앱 설치 없이 파일변환.

2019/05/31 - [모바일/지식 정보 소식] - 스마트폰 파일 변환, 앱 설치 필요없는, 무료 파일 변환


파일변환,이미지포멧,이미지변환,용량줄이기,png, gif, tif, psd, svg, webp, raw,파일형식,png변환,pngtojpg,psd변환,jpg변환,png변환,이미지크기조절.



+ Recent posts